송 그 라드완전 자전거 포크 리프트작동 사양 분석

출시 시간:2024-03-28 16:30:24 사용자 게시:275HP127226562 페이지 뷰:437

핵심 팁:송 그 라드,리프트 엘리베이터는 화물 운송의 전용 유압 리프트 플랫폼으로, 주로 창고,송 그 라드알루미늄 이중 기둥 승강 플랫폼, 차고, 작업장 등 각종 작업 층간의 상하 화물 수송에 응용되며, 특히 저층 건축에 적용된다. 리프

리프트 엘리베이터는 화물 운송의 전용 유압 리프트 플랫폼으로, 주로 창고,송 그 라드알루미늄 이중 기둥 승강 플랫폼, 차고, 작업장 등 각종 작업 층간의 상하 화물 수송에 응용되며, 특히 저층 건축에 적용된다. 리프트의 안전 원행과 신변 안전을 강화하기 위해 회로에서 설계한 안전 조치, 아래 소편은 여러분들에게 리프트 엘리베이터의 뚜렷한 우세를 간단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조정은 승강플랫폼을 설치한후 모두 조정해야 한다. 필경 단번에 승강플랫폼을 잘 설치할수 있는 사람은 없다.그래서 설치 후에 조정이 필요합니다.이렇게 되면 설치된 승강 플랫폼이 품질과 효과를 보장할 수 있다.이러한 조정은 주로 기어 간의 거리를 조정하는 것입니다.또는 기어의 지름 측면을 봅니다.이것들은 모두 조정의 관건이다. 현재 과학기술이 신속히 발전함에 따라 승강대는 우리 생활에서의 종류도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흔히 볼수 있는것이 바로 알루미니움합금승강대이다. 그렇다면 알루미니움합금승강대는 모두 어떤 원리가 있는가?다음으로 우리 편집장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송 그 라드전원 전압: 모터 출력: 승강: 들판 자동 리셋 스위치 조작 운행 과부하 보호: 과전류 계전기.

다음은 유압 승강기 수리 시간의 규정을 살펴보겠습니다. 일상 정비 (매 반마다 진행).승강기는 시간 작업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소규모로 수리한다.승강기는 시간 작업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중간 수리한다.승강기 작업 시간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대대적으로 수리한 후에, 우리는 유압 승강기 기계 설비의 유지보수와 정비에 대해 이야기한다: 각 기구의 제동기는 자주 검사하고 제동 기와와 제동 바퀴의 간격을 조정하여 유연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한다.마찰면에는 오물이 존재해서는 안되며 오물이 있을 경우 반드시 휘발유나 희석재로 씻어내야 한다.체인, 외접합 톱니바퀴 등 각 부분의 및 유압유는 모두 표중의 요구에 따라 진행한다.각 체인의 분리 현상이 있는지 주의해서 검사해야 한다.관련 규정을 초과하면 반드시 즉시 새로 바꾸어야 한다.

위 니 버화물 사다리 조작원은 매일 한 차례 화물 사다리에 대해 검사를 진행하여 화물 사다리에 고장이 없도록 확보하고, 검사 상황을 ≪ 화물 사다리날 검사 상황표 ≫ 에 기록해야 한다.

엘리베이터에서 평소에 해야 할 유지보수는 제동기의 제동력 모멘트를 보고, 천명서 제동기 제동력 모멘트 보기 요청을 참조한다.

금속 용기 안이나 좁은 작업장에서 용접할 때는 반드시 전문적인 보호 장치를 사용해야 한다.만약 절연 고무 패드를 사용하고 절연 신발을 신고, 절연 장갑을 끼면, 용접공과 대전체의 절연을 보장한다.


송 그 라드완전 자전거 포크 리프트작동 사양 분석



일상적인 유지 보수 내용은 오일 파이프가 파손되었는지, 기름이 새는 현상이 있는지 검사한다.있다면 반드시 해결해야 하며 기름이 새서 기름량이 부족하면 기름을 충분히 넣어야 한다.

고장률이 낮다: 유압 시스템을 사용하고 좋은 방식이 있기 때문에 승강기의 운행 고장률을 낮출 수 있다.

각 부위에 모두 약간의 기름을 주입하여 베어링의 사용 수명을 연장한다.

설치 공사레일식 승강 화물 사다리는 인민공화국 기계 업계 표준에 부합해야 하며, JB/TJB/T 승강대는 일반적으로 고정식 승강대, 이동식 승강대 자전거식 승강대, 승강차로 나뉜다.작업환경온도--+ ℃, 일반적으로 작업대 상승속도는 -m/min이어야 하며, 하강속도는 승강대 유형에 따라 계산방식에 따라 약간 차이가 있어야 한다;승강기 속도의 계산: 승강 속도는 승강 고도 / (유통의 부피 / 펌프장 배출량) 와 같다.승강 플랫폼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일부 고장이 발생하는 것을 피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고장에 대해 어떻게 해결해야 합니까?

유압 승강 플랫폼에서 기름이 새는 문제는 승강 플랫폼을 사용하는 고객이 자주 부딪치는 문제이다.

승강 무대는 작업의 특징, 설비의 정상적인 마모, 전기 제품의 노화, 인위적인 사용이 부적절하기 때문에 화물 엘리베이터의 사용 성능에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화물 사다리는 분은 사용하고 분은 정비에 의존한다 & rdquo;.승강기 사다리의 유지보수는 승용차와 같아서 정기적으로 정비해야 승용차의 안전성능을 보장할 수 있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다.전문 엘리베이터 유지 보수 단위 또는 엘리베이터 제조 단위는 엘리베이터에 대해 일마다 정기적인 유지 보수를 진행하며, 적시에 발생할 수 있는 고장을 적시에 제거할 수 있어 화물 탑재 엘리베이터의 안전한 사용을 보장할 수 있다.승강무대는 생산 중에 감전을 방지하는 안전 조치이다. 승강무대는 현대 고공 작업 중의 중요한 작업 설비이다. 우리는 조작할 때 안전에 주의해야 한다. 아래에 우리는 승강무대의 안전 조치를 알아보자.


송 그 라드완전 자전거 포크 리프트작동 사양 분석



도는 -mm이며 상부 리프트가 필요 없고 설치 형식이 다양합니다.

약속 하고 신용 을 지키다.고공작업플랫폼의 청결을 유지하고 작업차로 통하는 대판과 작업플랫폼의 계단에 기름, 지방, 진흙이 있어서는 안된다.주의: 세척 시 전기 부품과 전기 시스템에 맞추어 물을 뿌려서는 안 된다.

비, 천둥, 바람과 같은 나쁜 날씨에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 le;급.

유압 오일 파이프가 길수록 상승 시간도 길기 때문에 설치할 때 설계가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가능한 한 오일 파이프의 길이를 줄여야 한다. 동력 단위를 조절하는 기초 위에서 송유관의 도로 크기를 조정할 수 있다. 설비가 정상적인 수요 안전에 도달하도록 보장하는 전제하에 상응하는 조정을 할 수 있다.

송 그 라드무거운 물건의 하강을 평온하게 하고 제동을 안전하고 믿음직하게 하기 위하여 회유로에 밸런스밸브를 설치하여 회로를 균형시키고 압력을 유지하여 하강속도가 무거운 물건의 변화를 받지 않도록 하며 절류밸브가 유량을 조절하고 승강속도를 조절한다.

감속 탱크의 부품이 완비되어 있고,송 그 라드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단일 기둥, 기름 위치가 정상이며, 변질이 없고, 불순물이 없다.

승강기 전원이 연결 지시 등 불이 켜진 후, 상승 버튼을 누르면 전기기계가 돌아가고 승강 플랫폼이 올라가지 않는다. 이것은 상 전원이 거꾸로 연결된 후 전기기계가 거꾸로 돌아가는 것일 수 있다. 임의의 중량 교환 상 선로만 있으면 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송 그 라드완전 자전거 포크 리프트작동 사양 분석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송 그 라드완전 자전거 포크 리프트작동 사양 분석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송 그 라드완전 자전거 포크 리프트작동 사양 분석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송 그 라드완전 자전거 포크 리프트작동 사양 분석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부다비권하다소식
아부다비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