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델라.승강 유압 이동식 등차교방사성 물질의 분리도 분석

출시 시간:2024-03-29 17:11:27 사용자 게시:258HP138990173 페이지 뷰:514

핵심 팁:칸델라.,등차교가 녹슬지 않도록 빗물 날씨에 대한 방호 준비를 잘 하고 비에 젖는 것을 엄금한다.그리고 서로 다른 사용 장소와 서로 다른 환경으로 인해 조작 빈도도 등차교의 사용 수명에 영향을 주는 한 요소이다.예를 들어,

등차교가 녹슬지 않도록 빗물 날씨에 대한 방호 준비를 잘 하고 비에 젖는 것을 엄금한다.

그리고 서로 다른 사용 장소와 서로 다른 환경으로 인해 조작 빈도도 등차교의 사용 수명에 영향을 주는 한 요소이다.예를 들어, 배송 및 사용됩니다.장기간 빈번한 조작과 정기적인 유지보수가 결핍하여 등차교의 압력을 고정시키면 등차교의 사용수명을 낮출수 있다는것을 상상할수 있다.

칸델라.장기 티덴 차교 공장, 오래된 브랜드, 가격 우위, 품질 보장!

그것은 저항성이 높은 강화 고무로 만들어졌다.충돌 방지 블록 외부의 네 각은 모두 호 모양이며 볼트 구멍은 모두 내부에 깊이 박혀 있습니다.볼트 구멍 크기는Ф M의 지각 볼트 구조를 조립한다: 고정식 승차교는 기계 시스템, 유압 시스템, 전기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다.플랫폼과 베이스는 기계 시스템을 구성한다.플랫폼은 “U”형강은 골격으로 자중이 가볍고 적재력이 크다;탁상면은 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채택하여 적재력이 크다.테이블은 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채택하고 지게차가 킬로미터/h를 가득 싣고 달리는 속도를 오목하지 않고 견딜 수 있어 작업 신뢰성을 높였다.

하북 - 당산등차교는 전형적인 현대 트레이 하역 통로로 높은 하역 플랫폼, 플랫폼과 운송 차량 사이의 부교 역할을 연결하는 높이 조절판, 지게차 또는 인공 환적차가 운송 차량에 드나드는 것을 포함한다.e. 주로 물류, 우편, 교통, 전력, 공업, 광산, 기업 등 화물을 하역하는 데 사용된다.하역 플랫폼의 높이는 고정되어 있지만 객차의 높이는 다르다.운송 차량과 하역 플랫폼 사이에는 항상 일정한 높이 차이나 간격이 존재한다.환적 지게차는 신속하게 운송차에 드나들어 하역할 수 있다.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 제품과 화물이 빠르게 회전하는 하역 통로이다.승차교를 사용하여 신뢰할 수 있는 연결을 제공하다.스텝은 승강 손잡이를 눌러 승차교를 객차 밑부분보다 높게 하는 것이다.

등차교가 녹슬지 않도록 빗물 날씨에 대한 방호 준비를 잘 하고, 샌드 아이,칸델라.이동식 유압식 등차교, 축소 등의 결함으로 인한 기름 누출이 있다.


칸델라.승강 유압 이동식 등차교방사성 물질의 분리도 분석



선택을 한 후에는 충분한 담력과 식견 조잡한 관찰, 산돌이 타이어를 베고 섀시를 망가뜨리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어쩌면 사람은 깊은 구덩이에 빠질 수도 있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승리를 향해 큰 걸음을 내디뎠다.차의 속도가 비교적 빨라서 갑자기 차 뒤편 도로에 행인이 나타나면 어떻게 합니까?핸들을 꽉 잡고 브레이크를 밟은 것이냐, 아니면 빠른 속도로 보행자의 정태를 판단하고 가속을 받아들여 우회한 것이냐.자주 당황하는 운전사는 종류를 선택하여 사변을 일으킨다.차의 브레이크 시스템과 조향 시스템을 점검하는 것이 조건이다.

끼워넣기식 등차교는 간략하게 말하자면, 하역 조작 경로 중의 등차교를 끼워 넣고, 장치가 좋은 등차교 마더보드와 하역 조작 경로의 상평면은 수평이다.경로에 철저히 융합되여 하역차작업을 진행하지 않았을 때 경로상의 기타 작업임무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칸델라.맞춤형 유압 고정식 승차교, 성적을 발견하면 즉시 처리하고, 본인이 처리할 수 없는 경우, 공장 수리 인원을 조직하여 처리할 수 있다.그러나 인간의 신변의 평안과 부의 상실이 오늘날 창고물 유행 (Prevalent) 업계에서 고정 (fixed) 식 유압 (hydraulic) 등차교는 이미 없어서는 안 될 하역 도구가 되었기 때문에 등차교의 안전 조작과 사용도 점점 더 중요해지고 정상적인 유지보수와 유지도 유압식 등차교의 사용 시간 (lifetime) 을 크게 증가시킬 것이다.그렇다면 유압등차교를 조작하고 사용하려면 그런 것들을 주의해야 합니까?편집장은 여기서 여러분에게 상세한 (xi & aacute; ng x & igrave;) 소개를 하고, 많은 고객 친구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제품 라인일반적으로 유압 실린더의 기름 누출을 초래하는 데는 이런 몇 가지 원인이 있다: 실린더 위의 오일 봉인 밀봉 코일이 파손되는 등.오일 실린더의 실린더가 파손되었다.가이드 커버에는 에어 홀, 샌드 아이, 축소 등의 결함으로 인한 기름 누출이 있다.

고정 승차교 고정식 유압 승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 설비로, 그것의 높이 조절 기능은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을 설치하게 하고, 지게차 등 운반 차량은 직접 화물차 내부로 들어가 화물의 대량 하역을 진행할 수 있으며, 인 작업만 하면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등차교는 기업으로 하여금 대량의 로력을 줄이고 사업효률을 제고하며 더욱 큰 경제효익을 얻게 한다.다음은 승차교 제품의 특징입니다.

유압 오일 파이프: 고압 이중 철망 고무 파이프.


칸델라.승강 유압 이동식 등차교방사성 물질의 분리도 분석



공동 디자인(Design)의 "공"자강 골격(scaffolding)은 균일하게 (j)ūn yún) 압력을 받치고 뼈대의 비틀림을 줄이며 다른 슬롯 강철 구조보다 더 튼튼합니다 (Strengthen) 내구성 (durable).

품질 파일차교의 작업 조건은 이해가 부족하다.만약 당신이 일부 근본원리를 리해하고 승리를 초래하는 가지 요소를 리해한다고 가정하면 장기간에 걸쳐 자질구레한 작업형태에 처해있을수 있다.이동식 등차교 사용 전 검사: 오일 밸브가 이동식 등차교를 조이는지 검사하여 사용한다: 수압펌프로 등차교를 필요한 위치의 높이로 올린다;혀판을 상자에 놓고 보안 체인이 상자를 연결합니다.타이어 옆의 적절한 위치에 기어 커버 놓기;수동 오일 밸브를 풀어 오일 실린더, 바퀴를 자연 상태로 만들어 힘들지 않은 상태로 만듭니다.이상의 준비가 완료된 후에야 상하차 하역을 시작할 수 있다;운행 주의사항 사용 시 실린더를 무리하지 않은 상태로 유지한다.전동 승강과 수동 승강을 막론하고 수동 펌프 스위치를 꺼야 한다.

고정식 등차교의 구조 고정식 등차교 중기의 고정식은 가장 중요한 세 부분으로 구성된다. 그것이 바로 기계 시스템, 유압 시스템과 전기 시스템이다.이른바 기계시스템은 사실상 하나의 경로와 하나의 섀시로 구성된 간략한 우리 나라 경제봉전이다. 상업경쟁이 갈수록 심해지고 생산기업, 모두 서비스품질을 시작하며 기계업종은 애프터서비스를 더욱 중시한다. 왜냐하면 기계는 기업발전의 기초설비로서 그 발작결함이 생기면 회사에 극히 큰 영향을 미치기때문이다.그러나 애프터서비스는 고객에게 전문적인 고정식 등차교 결함 제거 및 수리 서비스를 편리하게 공급할 수 있어 근본적으로 고객의 운용 체험을 향상시켰다. 중국의 고정식 등차교는 성공적으로 고기술의 길로 들어섰다. 특히 일부 고정식 등차교 기업은 고객에게 물류 해결 계획을 무료로 제공한다. 예를 들어 기계 제품의 물류 계획도 있다.

일반적으로 유압 실린더의 기름 누출을 초래하는 데는 이런 몇 가지 원인이 있다: 실린더 위의 오일 봉인 밀봉 코일이 파손되는 등.오일 실린더의 실린더가 파손되었다.가이드 커버에는 에어 홀, 샌드 아이, 닳아서 떨어진 금속 부스러기, 또 연마재로서 계속 마찰에 참여하여 부품 배합 표면의 마모를 더욱 가속화시켰다.따라서 마찰 기간 동안 부품 (특히 표면에 배합) 의 마모가 발생하기 쉬우며 마모 속도가 빠르다.이때 정비에 신경을 쓰지 않고 오히려 과부하 작업을 하면 승강기 파손을 앞당길 수 있다.

오일 실린더, 등차교의 오일 실린더는 사용 빈도가 높고, 좋은 것은 수입 밀봉 코일을 채택하고, 공장 항우, 대우, 대장장이 등은 모두 국내에서 비교적 성숙한 브랜드이다.

방습 조치를 잘 하여 눈비가 오는 날에는 설비에 습기가 차는 것을 방지하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칸델라.승강 유압 이동식 등차교방사성 물질의 분리도 분석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칸델라.승강 유압 이동식 등차교방사성 물질의 분리도 분석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칸델라.승강 유압 이동식 등차교방사성 물질의 분리도 분석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칸델라.승강 유압 이동식 등차교방사성 물질의 분리도 분석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부다비권하다소식
아부다비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