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분컨테이너용 등차교작업시 주의사항

출시 시간:2024-03-29 17:16:52 사용자 게시:161HP196399230 페이지 뷰:265

핵심 팁:임분,총결: 과학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실린더의 배치와 설계는 갈수록 합리해질것이다. 왜냐하면 기술은 끊임없이 발전하고 완벽해지고있기때문이다.실린더의 합리적인 설계는 사용 수명을 높이는 동시에 위험 요소를 낮추고 엘리베이터

총결: 과학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실린더의 배치와 설계는 갈수록 합리해질것이다. 왜냐하면 기술은 끊임없이 발전하고 완벽해지고있기때문이다.실린더의 합리적인 설계는 사용 수명을 높이는 동시에 위험 요소를 낮추고 엘리베이터의 사용 수명을 연장하기 위한 것이다.소음이 줄어들어 인간적인 향상이 기대된다.

등차교를 사용할 때 어떤 문제에 주의해야 합니까?례를 들면 이동식등차교는 일반적으로 실외에서 사용하는데 사용이 끝난후에도 실외에 놓아두면 늘 비바람을 맞고 태양이 내리쬐는데 이렇게 하면 등차교의 수명을 감소시키므로 등차교의 보수는 매우 중요하다.비가 올 때 녹이 슬고 노화되지 않도록 등차교를 우포로 적당히 덮어라.

임분유압 등차교에는 주로 어떤 일반적인 매개변수가 있다: 정격 적재 중량은 일반적으로 T, T, T;표준 테이블 크기: & times;

이동 승차교의 배치: 유압 시스템은 돌발 사고나 단전 시 긴급 제동 기능을 가지고 있다.

서 체 레유압 등차교는 작업할 때 반드시 지지다리를 벌리고 지지다리 볼트를 조정하여 승강플랫폼이 지지다리에 안정적으로 힘을 받고 수평을 유지하도록 해야 한다;승강 과정 중 승강 상태에서 승강 플랫폼을 이동해서는 안 되며 승강 플랫폼에서 흔들리는 것을 엄금한다.유압 등차교 작업 시 이상 소리가 나면 즉시 정지하여 검사하여 승강대가 심각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사용하기 전에 전기 설비가 정상인지 확인해야 한다.무릇 샤프트 핀 오일 구멍은 매번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주유해야 한다.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먼저 공재 승강을 하여 유압 시스템이 정상인지 검사해야 한다;작업대 적재량은 정격치보다 커서는 안 되며, 격렬한 인위적인 흔들기는 더욱 해서는 안 된다;연료 탱크 내의 유압유는 시간마다 한 번씩 교체해야 한다.

업무 중에는 생노동과 물화노동의 효과적인 결합을 고려해야 한다.

수동식 유압 펌프를 동력으로 사용하다.


임분컨테이너용 등차교작업시 주의사항



모든 설비가 안전하게 완성되면 등차교에 페인트를 칠한 다음 등차교의 성능테스트를 진행하여 고객의 요구에 도달할수 있는가 없는가 및 관련 매개 변수가 합격되였는가를 보아야 한다. 만약 일부 면에서 고객의 요구에 부합되지 않을 경우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키고 관련 매개 변수가 합격될 때까지 처리해야 한다.후에야 발송됩니다.

유압 승차교는 부두,임분이동 유압식 등차교,임분유압 승강 등차교, 승강장, 창고 등지에 광범위하게 응용된다.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외형 크기, 하중 감당 등 방면에서 특수한 설계를 할 수 있다.승차교는 화물칸의 측면에 설치되어 화물칸의 지면과 측면과 평평하다.승차교의 다리판은 위, 아래로 기울어질 수 있고 그 외단은 화물칸의 평면보다 높거나 낮을 수 있으며, 전동 유압 등차교는 일반적으로 전체 길이가 미터 정도이며, 톤수에 따라 적재 중량이 다르다. 톤의 mm, 톤의 미터, 톤의 미터이다.야외 빈터 바닥에 배치하여 사용하기에 아주 적합하다.

수요.이동식 등차교의 사용 수명은 설비의 작업 효율을 결정한다. 그 사용 수명을 연장하기 위해서는 사용 방면에서 공정기계 사용 제도상의 정 포 즉정인, 정기, 가방 사용, 가방 보관,임분고정식 유압 등차교, 가방 정비를 배워야 한다. 조작자는 세 가지 이해를 해야 한다: 구조와 원리, 성능을 이해해야 한다;회: 사용할 줄 알고, 정비할 줄 알고, 검사할 줄 알고, 고장날 줄 안다.안전기술조작규정을 정확하게 사용하고 엄격히 집행하는외에 또 그에 대해 목표원가관리를 실시하고 조작인원에 대한 직업조작기능과 훈련을 강화해야 한다.

소형 승차교의 사용 수명도 설비 자체의 질과 관련이 있다.가격이 낮고 품질이 낮은 소기업을 선택하여 생산 제조를 하면 짧은 시간 내에 원가를 절약할 수 있다.그러나 미래의 사용 과정에서도 복선이 깔렸다.품질 문제와 사고가 발생하면 건조원과 재산 손실은 물론 납품 시기가 지연돼 가늠할 수 없는 직간접적 피해가 발생한다.

차교: 그것은 화물 운반의 작업대 표면에 땅을 파거나 구덩이를 미리 묻을 필요가 없다. 이것은 즉시 화물 운반 서비스 플랫폼 앞부분의 가장자리 부위에 설치된다. 공사 건축의 구조에 대해 대부분 수정하지 않았다. 등차교와 같은 우세가 비교적 뚜렷한 기계 설비는 각각 다른 업계에서 매우 큰 효능을 충분히 발휘했다. 그렇다면 등차교의 미래 발전 추세는 어떻게 될 것인가?오늘, 인터넷 편집자는 여러 사람들과 깊이 분석해 보자.


임분컨테이너용 등차교작업시 주의사항



간이등차교의 기초구덩이를 파는 과정에 보호구조에 충돌이 발생하는것을 방지하고 수시로 토벽의 변화에 주의를 돌려야 하며 균열 등 이상현상을 발견하면 반드시 시공을 잠시 중지하고 상급에 보고하여 처리해야 한다.

믿음직 스 럽 다등차교 앞부분에 보행만향륜기구 및 견인기구를 배치하여 등차교 이동이 매우 편리하다;주량은 국표 고강도 #형 강철을 채택하여 품질이 안정적이고 믿을 만하다;연장된 상단 플랫폼 길이, 지게차 작업 시 하역 각도를 조정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어 언덕 미끄럼 현상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고 조작이 더욱 안전하다;큰 톤의 지지다리와 두 개의 보조지지다리를 채용하여 지지능력이 강하고 차교가 견고하고 내구성이 있다;전면 다리는 일체형 설계를 채택한다.다리 부분에 미끄럼 방지 그물 모양을 설치하여 미끄럼 방지 기능이 뛰어나다;차교 설계 구조가 치밀하고 견고하여 동적 하중 후 차교 변형 현상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한다;

이동식 등차교의 유압 오일 파이프 도로가 정상인지, 그리고 이물질이 운행 궤도에 끼어 있는지, 유압 동력 단위가 정상인지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임분컨테이너용 등차교작업시 주의사항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임분컨테이너용 등차교작업시 주의사항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임분컨테이너용 등차교작업시 주의사항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임분컨테이너용 등차교작업시 주의사항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부다비권하다소식
아부다비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