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필드등차교 설계유지 보수에서 피해야 할 오해

출시 시간:2024-03-28 17:55:38 사용자 게시:161HP196399230 페이지 뷰:355

핵심 팁:크필드,크필드이동 등차교 유압,  .이동식 등차교가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이동해야 할 때 먼저 이동식 등차교의 두 지지발을 흔들어 두 뒷바퀴가 착지할 때까지 움직인다.그런 다음 유압 장치로 뒷바퀴를 위로 굴려 지게차 높이

크필드이동 등차교 유압,

  .이동식 등차교가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이동해야 할 때 먼저 이동식 등차교의 두 지지발을 흔들어 두 뒷바퀴가 착지할 때까지 움직인다.그런 다음 유압 장치로 뒷바퀴를 위로 굴려 지게차 높이와 일치하도록 높이를 조정한 다음 지게차가 직접 사용 위치로 견인합니다.

등차교의 장점 및 선택재질 등차교의 장점: 성능이 우수한 등차교의 등차교는 강도가 높고 하중력이 강하여 고부하의 장시간 운행에도 쉽게 변형되지 않는다.

크필드고정 승차교 성능 구성이란 무엇입니까?고정된 승차교 플랫폼의 높이는 트럭 객차의 높이에 따라 조절하거나 낮출 수 있어 지게차가 트럭에 쉽게 들어갈 수 있다.수입 유압 펌프장을 채택하여 양쪽에 스커트 패드를 장착하여 작업을 더욱 안전하게 하고 작업 효율을 높였다.

이동 등차교의 벽걸이는 이동 등차교의 벽걸이에 대한 설치 요구가 많지 않다. 왜냐하면 설치가 간단하기 때문이다.구체적으로 말하면 그 설치요구는 다음과 같다. 처음 설치하면 밑면과의 거리는 -m여야 한다.그 다음은 m입니다.수평 기울기 각도의 경우 도 이내여야 합니다.

바 누 아 투유압 등차교 작업 시 이상 소리가 나면 즉시 정지하여 검사하여 승강대가 심각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전기설비가 정상인지 검사해야 한다.무릇 샤프트 핀 오일 구멍은 매번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기름을 넣어야 한다.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먼저 공재 승강을 하여 유압 시스템이 정상인지 검사해야 한다;작업대 적재량은 정격치보다 커서는 안 되며, 격렬한 인위적인 흔들기는 더욱 해서는 안 된다;연료 탱크 내의 유압유는 시간마다 반드시 한 번 교체해야 한다.

이동식 등차교는 화물을 신속하게 하역하는 데 쓰이는 특수 보조 설비다.그 높이 조절 기능은 트럭과 창고 플랫폼 사이에 다리를 놓아 지게차와 같은 하역차가 직접 트럭에 진입하여 대량의 화물을 하역할 수 있다.한 사람만 있으면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브리지를 타면 회사가 많은 노동력을 줄이고 업무 효율을 높이며 더 큰 경제적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우리 회사의 제품이 상술한 최적화 결과를 감안하여 승차교의 높이 향상이 부족한 문제에 대해 새로운 해결 방안을 제시하고 해결 방안을 비교한 것을 환영하며, 뒤에 전체 유압 실린더로 구동되는 엘리베이터의 유압 실린더 배치를 확정하였다.유압 실린더 구동의 이중 경첩 양력 기구의 운동학,크필드유압 이동 등차교, 동력학 분석과 기계 최적화 설계는 유압 실린더 구동의 절단 기구의 추력을 한층 더 낮추고 속도를 높이기 위해 이론적 근거와 실행 가능한 최적화 설계를 제공했다.등차교의 안정성...


크필드등차교 설계유지 보수에서 피해야 할 오해



이동식 등차교 적용 장소: 이동식 등차교는 주로 공장, 대형 부두, 공광, 건축 기업, 컨테이너를 하역하고 지게차 직접 하역 플랫폼이 트럭에 들어가 화물을 운반하는 데 편리하며 인력을 낭비하여 여러 번 운반할 필요가 없다. 더 나아가 생산 효율을 높이고 기업의 보이지 않는 지출을 낮추며 기업의 이윤율을 증가시킨다.

일반적으로 위의 글에서 언급한 이러한 내용을 잘 하기만 하면, 모두들 더 이상 등차교 전기기계의 심각한 상황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무효작업은 유압 승차교 작업 중 필요한 하역·운반량을 초과하는 작업을 말한다.유압 등차교 작업은 자질구레하여 체계적인 분석을 진행하기 어렵기 때문에,크필드차교에 올라 이동하다., 이 작업의 임의성이 비교적 강하고, 시간과 노동력의 낭비를 초래하였으며, 이로 인해 물류 속도가 느려지고, 더욱 많은 화물의 손실을 초래하였다.통계에 따르면, 유압 등차교 작업 중 화물이 파손될 확률은 운송과 창고 저장 작업보다 높으며, 너무 많은 유압 등차교 작업으로 인해 화물이 파손될 확률이 크게 증가한다.

건설 하 다.등차교를 아는 친구들은 모두 이동등차교에는 여러가지 방식이 있다는것을 알고있다. 례를 들면 자체식이동등차교, 수동보조이동등차교 등이다.따라서 우리는 자신의 구체적인 사용 상황에 따라 맞춤형 승차교의 이동 방식을 선택해야 한다.

원인: 오일 리턴 밸브가 닫히지 않았습니다.

비전문가는 감전이나 잘못된 연결을 방지하기 위해 제품을 임의로 분리하고 설치할 수 없습니다.


크필드등차교 설계유지 보수에서 피해야 할 오해



토사가 굴착한후 불안정하거나 불안정한 변비탈에 대해서는 변비탈의 지질특징과 발생가능한 상황에 근거하여 우로부터 아래로 구간을 나누어 이직하는 경우 제때에 역작법 또는 부분적 역작법 시공을 진행해야 한다.함부로 파거나 폭발하는 것을 엄금한다.

검사 요구휠 펌프의 결과에 따르면, 순수하지 않은 기름을 사용하는 것은 부품의 비정상적인 손상일 뿐만 아니라, 더 심각한 것은 기계의 중대한 고장을 초래할 수 있다는 것이다.무엇때문에 량자간의 차이가 이렇게 큰가?순수하지 않은 기름의 내식성, 열 안정성 및 저온 특성은 순수한 기름보다 못하며 순수한 기름의 색상은 온도와 작업 조건의 영향을 많이 받고 발생하는 기름 진흙은 더 많은 사용 수명이 짧습니다.

등차교 내부를 유지보수하고 청결할 때 지지대로 조절판을 받치고 기타 물품과 인원의 충돌과 지지대를 엄격히 방지하여 의외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원인: 회로 차단.

크필드발굴 시 식별할 수 없는 물품이나 예견할 수 없는 상황이 발견되면 즉시 작업을 중지하고 수력식 승차교 책임자에게 보고하여 처리해야 한다.고정승차교는 창고저장플랫폼과의 하역보조설비로서 본 설비는 플랫폼과 일체화되여 화물차칸의 부동한 높이조절에 따라 높이를 조절할수도 있고 낮출수도 있어 지게차가 객차에 진입하는데 편리하며 설비는 수입액압펌프장을 채용하고 량측에 압연방지치마판을 설치하여 작업이 더욱 안전하고 작업효률을 제고할수 있다.

유압계통에서 공기가 유압유에 섞인 공기는 저압구역에 있을 때 기름에서 빠져나와 기포를 형성하는데 그가 고압구역에 운동할 때 이런 기포는 고압유에 의해 부서지고 급격한 압축을 받아 대량의 열량을 방출하여 기름온도를 높인다.

널빤지를 놓기 전의 개방형 계획으로 잡음을 쉽게 정리할 수 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크필드등차교 설계유지 보수에서 피해야 할 오해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크필드등차교 설계유지 보수에서 피해야 할 오해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크필드등차교 설계유지 보수에서 피해야 할 오해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크필드등차교 설계유지 보수에서 피해야 할 오해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부다비권하다소식
아부다비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