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 달 항QJ 잠수펌프설치 과정에서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사항

  • 출시 시간:2022-11-20 08:03:22
  • 핵심어:

  • 페이지 뷰:567
  • 빠른 설명:

    옹 달 항,  파이프에 물이 새거나 공기가 새다.설치 기간 동안 너트가 조여지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만약 누출이 심각하지 않다면, 시멘트나 진흙에 아스팔트유를 섞어 누출이나 누수를 처리할 수 있다.젖은 진흙이나 부드러운 비누

기사 내용

  파이프에 물이 새거나 공기가 새다.설치 기간 동안 너트가 조여지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만약 누출이 심각하지 않다면, 시멘트나 진흙에 아스팔트유를 섞어 누출이나 누수를 처리할 수 있다.젖은 진흙이나 부드러운 비누로 임시 수리를 할 수 있다.만약 펌프의 이음매에 물이 새면, 스패너로 너트를 꽉 조여라.닮다

브레이크 밸브를 낮추어 조정하십시오.그렇지 않으면 유량이 너무 적으면 밸브를 열어라.

옹 달 항  펌프 컨트롤러 마이크로컴퓨터 컨트롤러 표시 E: 원인: 마이크로컴퓨터 컨트롤러 파라미터 편집 오류.

   슬래그 펌프를 가동할 때는 출구 밸브를 닫거나 / 미세하게 열어야 한다. 슬래그 펌프를 가동하기 전에 펌프 입구 밸브를 열고 펌프 출구 밸브를 닫아야 한다. 펌프를 가동한 후 천천히 펌프 출구 밸브를 가동해야 한다. 펌프 출구 밸브의 크기와 속도는 펌프의 진동과 전기를 기준으로 해야 한다.

라 슈 카 르 가   우선 엔진에서 펌프를 뜯어라.

  어떤 것은 그런대로 괜찮다.사실상 관개와 다른 목적에서 우리는 더 큰 유량을 사용하기로 선택했다.임대 & #;펌프를 선택하는 방법을 봅시다.

   입식 시멘트 펌프와 잠수식 시멘트 펌프의 차이는 입식 시멘트 펌프의 작업 위치가 다르다.입식 펄프 펌프 부분은 구덩이 안에 침입하여 완전히 액위에 침입할 수 없다.잠수 시멘트 펌프는 액위 이하(전기 부분 포함)에 완전히 침몰할 수 있다.입식 펄프 펌프 모터의 사용


옹 달 항QJ 잠수펌프설치 과정에서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사항



  입식 모래펌프는 일반적으로 잠수 시멘트 펌프다.그 주요 응용 방법은 전기 기계와 펌프가 수중에서 채굴할 때 호송해야 하는 재료를 펌프로 보낼 수 있다는 것이다.

sible 오수펌프가 비교적 길고 케이블을 배치하는 것이 비교적 얇으며 압력이 너무 커서 잠수펌프의 가동이 어렵다.더 큰 케이블이 필요합니다.만약 거리가 비교적 길다면 잠수펌프는 변압기에 접근해야 한다.

   잠수 펄프 펌프를 다시 조립한 후 검사를 해야 한다.수동으로 벨트 바퀴를 회전해야 한다면 정상적인 상황에서 펌프 축을 막아서는 안 된다.이 밖에 휠과 펌프 케이스 사이의 충돌 소리를 피해야 한다.

프로젝트 범위  생산 부문은 매년 대량의 자금을 써서 펌프를 유지하고 갱신해야 한다.펌프는 주철,옹 달 항원심식 슬래그 펌프, 청동, 고무 안감, 스테인리스강,옹 달 항잠유 펄프 펌프 라이너, 티타늄 합금과 중국에서 사용하는 다른 재료로 만들어진다 & #;황하의 채광,옹 달 항슬래그 펌프 견적, 화학공업과 수리 공사는 마모되기 쉬우며, 사용 수명이 짧고, 고장이 많다

  입식 모래펌프는 일반적으로 잠수 시멘트 펌프다.그 주요 응용 방법은 전기 기계와 펌프가 수중에서 채굴할 때 호송해야 하는 재료를 펌프로 보낼 수 있다는 것이다.

제때에 새 휠을 매서 사용할 준비를 하다.


옹 달 항QJ 잠수펌프설치 과정에서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사항



   셀룰로오스 테이프로 층을 반으로 접고 심지 바깥쪽으로 점차 뻗는다.감을 때 테이프를 두 번 당긴 후 PVC 테이프로 층을 반으로 접어서 감는 부분이 mm보다 적지 않도록 확보하고 세 개의 이음매의 위치는 일정한 거리를 엇갈려 단락을 방지해야 한다.

안전 생산   앞뒤 베어링 덮개에 오일 봉투가 설치되어 있고, 오일 봉투는 녹색 종이나 석면으로 채워져 있다.후압 덮개와 베어링 사이에는 .-mm의 간극이 있다.

  펌프 회전 부품이 느슨하고 손상되다.

y

옹 달 항e 시멘트 펌프 주위의 경화 시멘트층은 가하는 수압 아래에서 신속하게 무너져 모래를 뽑는 면적을 증가시킬 수 있다.이것도 모래를 뽑는 면적을 증가시키기 때문에 사용 시 매립펌프가 없다.그러나

  예를 들어 그것은 설비 자체의 휠에 큰 영향을 미친다.그렇다면 설비의 사용 과정에서 기혈이 있는지 어떻게 검사합니까?

  슬래그 펌프는 광범위하게 응용되는 설비다.많은 사람들이 시멘트 펌프 설비의 물을 끌어올리고 배수하는 방법에 흥미를 느낀다.이제 잠수 펄프 펌프의 인수와 배수 방법에 대해 이야기한다. 잠수 펄프 펌프는 물을 뽑아 진공을 형성한 다음에 물을 공급해야 한다.

아부다비기타 제품 정보
  • 라틴어가정용 소형 엘리베이터항상 점검하고 제 시간에 관리하십시오.

    라틴어가정용 소형 엘리베이터항상 점검하고 제 시간에 관리하십시오.

  • 바 르 빌 리전력 변압기 500kva 가격몇 가지 일반적인 생산 계획 및 원칙

    바 르 빌 리전력 변압기 500kva 가격몇 가지 일반적인 생산 계획 및 원칙

  • 메 인 강변 프랑 크 푸 르 트유압 작업 플랫폼경기 침체는 건전한 조정입니다

    메 인 강변 프랑 크 푸 르 트유압 작업 플랫폼경기 침체는 건전한 조정입니다

  • 독점 시장전동식 소형 승강기항복 강도

    독점 시장전동식 소형 승강기항복 강도

  • 독점 시장2톤 이동 승강 플랫폼애플리케이션을 손상시키는 주요 이유는 무엇입니까?

    독점 시장2톤 이동 승강 플랫폼애플리케이션을 손상시키는 주요 이유는 무엇입니까?

  • 독점 시장플랫폼식 승강기 임대작업시 주의사항은 무엇인가요?

    독점 시장플랫폼식 승강기 임대작업시 주의사항은 무엇인가요?

  • 독점 시장알루미늄 합금 고공 승강 플랫폼더 중요한 것은

    독점 시장알루미늄 합금 고공 승강 플랫폼더 중요한 것은

  • 파 크 스승강 승강 플랫폼 유압선택의 핵심 포인트는 무엇입니까

    파 크 스승강 승강 플랫폼 유압선택의 핵심 포인트는 무엇입니까

  • 신속한:알림: 옹 달 항QJ 잠수펌프설치 과정에서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사항 정보는 당사의 옹 달 항QJ 잠수펌프설치 과정에서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사항, 옹 달 항QJ 잠수펌프설치 과정에서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사항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옹 달 항QJ 잠수펌프설치 과정에서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사항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옹 달 항QJ 잠수펌프설치 과정에서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사항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옹 달 항QJ 잠수펌프설치 과정에서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사항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