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 프 레 히 드맞춤형 전원 변압기사용 문제 및 치료 조치

출시 시간:2022-11-28 11:05:46 사용자 게시:122HP117294921 페이지 뷰:514

핵심 팁:테 프 레 히 드,건식 변압기 소음은 주로 운행 중의 진동 소음이다. 이 진동 소음은 여러 위치에서 발생한 것이다. 자기 감응 전자 코일 진동과 같은 것이 있는데 모두 소음 소리를 정돈할 때 진동의 해결을 매우 중시한다.고압 링 저항

건식 변압기 소음은 주로 운행 중의 진동 소음이다. 이 진동 소음은 여러 위치에서 발생한 것이다. 자기 감응 전자 코일 진동과 같은 것이 있는데 모두 소음 소리를 정돈할 때 진동의 해결을 매우 중시한다.

고압 링 저항 머리 꼬리와 중간 분리 추출 머리는 구리 상감 부품의 매립 구조를 선택하여 강도가 좋고 자료를 조정하는 데 유리하며 독특한 격식을 갖추고 가지런하다.

테 프 레 히 드보편적인 건식 변압기는 중요한 전기 설비로 전압도 끊임없이 조절된다. 그러나 어떤 종류가 반드시 필요하기 때문에 건식 변압기도 압력을 올릴 수 있고 압력을 올리는 전 과정은 매우 복잡하며 원리는 비교적 많다.

울려 단락의 장애를 초래하다.제대로 처리하지 않으면 큰 손해를 볼 수 있다.

리 우 비 나 르전력 변압기의 고장 판단

점차적으로 건식 변압기 밑에 설치된 감진기계 설비, 예를 들어 저주파 감진대는 건식 변압기의 진동을 낮추어 아래로 흩어지게 할 수 있다.그리고 건식 변압기와 주변 공사 건축, 노면 등의 연결을 유연성 연결으로 바꾸거나 탄황 피진기계 설비를 응용하여 진동이 강성 연결에 따라 흩어지는 것을 방지한다.만약에 가능한 한 건식 변압기 방을 방음 인테리어를 하고 흡음판재를 응용하며 소음 블라인드와 같은 건식 변압기 방의 방음 작업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건식 변압기 소음은


테 프 레 히 드맞춤형 전원 변압기사용 문제 및 치료 조치



기름이 다 배출된 후, 즉 탈하역식 기름 덮개 상단 자동차 오일 탱크의 모든 지각 볼트는 천근의 지붕을 매고, 크레인은 자주 사용하는 귀장식이나 볼트에 있으며, 필요할 때 인적자원 견인대를 가이드용으로 해야 한다.

전력 변압기를 오래 사용한 후에 철심이 자주 고장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걱정할 필요가 없다. 변전기 생산 업체와 연락할 수 있고 생산 업체는 전문 기술자를 분배하여 검사를 할 것이다. 주요 원인은 다음과 같다.

전력 변압기 오일 샘플을 채취하는 방법과 전 과정은 다음과 같다.

총 원가전력 변압기 공장

전자기 코일은 구리 전력선을 감거나 박으로 감아서 유리섬유로 끌어올린다. 에폭시 고무는 충전물 진공 건조 설비를 필요로 하지 않고 공기를 제거하고 전체 콘크리트를 주조한다. 단열의 강도가 높고 단거리 고장에 강하며 자주 고장나고 충격에 견디는 작업이 부지런하다.

변압기 자금이 운행에 투입될 때 스위치를 제때에 연결하지 않으면 매우 큰 &ldquo가 전송될 수 있다. & rdquo;소리가 비교적 심할 때 고압 퓨즈가 녹는다.만약 분리 스위치가 불량하면 경미한 &ldquo를 초래할 수 있다.삐걱삐걱 소리 & rdquo;코로나 방전음은 일단 부하가 증가하면 분리 스위치의 차단기를 태울 가능성이 높다.이런 상황에 부닥치면 즉시 전기를 끊고 수리해야 한다.


테 프 레 히 드맞춤형 전원 변압기사용 문제 및 치료 조치



울려 단락의 장애를 초래하다.제대로 처리하지 않으면 큰 손해를 볼 수 있다.

높 은 가치건식 변압기의 고장을 줄이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눈측정법은 바로 직원이 사람의 눈으로 작동 설비가 여기서 볼 수 있는 부위의 외형 변화에 대해 관찰을 전개하여 설비의 이상 상황을 발견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탈색,테 프 레 히 드박스 변압기 가격, 변형,테 프 레 히 드건식 변압기 케이스 가격, 편이, 갈라짐,테 프 레 히 드전력 변압기 모델 및 파라미터, 느슨함, 점화 연기, 기름 누출, 기름 누출, 끊어짐, 단락 고장 자국, 더러운 물건 연결, 침식 오탁 등은 모두 눈측정법에 따라 검사할 수 있다.따라서 목측법은 설비 순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방식 중의 하나다.

송유관(또는 오일 샘플 현판)이 없는 중소형 전력 변압기에서 샘플을 추출할 때, 작동하지 않을 때 유리 시험관 등 전력 변압기에서 밑바닥의 오일 샘플을 추출할 수도 있고, 기름을 바꾸는 방법으로 샘플을 대체할 수도 있다.

테 프 레 히 드접지장치 필름의 감진은 접지장치 구리 필름과 건식 변압기 중간의 고정된 부동 경화 연결을 수정한다. 건식 변압기의 원래 진동은 기어가 진동을 콘크리트 속 금속으로 전송하고 저주파 소음을 초래하기 때문에 반드시 유연성 연결을 만들어야 한다.

전력 변압기 철심 절연 노화 파괴를 피한다. 철심 절연 노화나 지각 볼트 방수 튜브가 망가지면 철심이 비교적 큰 와선을 일으키고 철심이 장기간 뜨거워져 절연 노화를 초래할 수 있다.

밀봉이 좋지 않기 때문에 일반 상자 가장자리와 뚜껑의 밀봉은 산성 알칼리 고무봉이나 고무판을 선택하여 밀봉한 것이다. 만약에 그 이음매가 잘 해결되지 않으면 기름이 새는 흔한 고장을 초래할 수 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테 프 레 히 드맞춤형 전원 변압기사용 문제 및 치료 조치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테 프 레 히 드맞춤형 전원 변압기사용 문제 및 치료 조치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테 프 레 히 드맞춤형 전원 변압기사용 문제 및 치료 조치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테 프 레 히 드맞춤형 전원 변압기사용 문제 및 치료 조치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부다비권하다소식
아부다비최근 소식